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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전국 소비자 온라인 투표 실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는 전국 소비자 투표가 11~17일 진행된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3년 제정 이ㅎ래 총 1416만4071건의 소비자 관심과 참여 속에 성장해온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어워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로 소비자와 함께 좋은 브랜드를 널리 알리며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높이고 합리적 소비활동을 도와 기업과 소비자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투표는 2014년 한 해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은 혁신적인 브랜드와 제품을 대상으로 나눠 진행된다. 1차 후보로 선정된 브랜드 중 온·오프라인 전국 소비자 투표를 통해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게 된다.

브랜드 부문은 산업부문별 총 254개 부문에 대한 전 국민 투표를 진행한다. 산업군은 ▲주거·생활 ▲전자제품 ▲서비스 ▲금융 ▲패션·뷰티 ▲쇼핑·프랜차이즈 ▲자동차 ▲레저 ▲교육 ▲의료 ▲지자체 등으로 최고 지수를 획득한 1위 브랜드를 기준으로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최종 선정한다.

제품 부문은 대한민국 산업 및 사회 전반에 걸쳐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영향력 있었던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소비자연구원이 직접 기초조사 및 산업부문별로 조사를 바탕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최우수 제품으로 최종 선정한다.

이번 전국 소비자 투표는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조사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가능하다. 투표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조사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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