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유통업계의 '다다익선' 마케팅

/아큐브 제공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고객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구매가 많아질수록 혜택도 늘어나는 '다다익선(多多益善)'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아큐브는 오는 9월 20일까지 '아큐브와 함께하는 100일의 FUN'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아큐브 전 제품 구매 시 구매 횟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제품 구매 후 일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 구매 시에는 빕스·CGV·투썸플레이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쿠폰이, 두 번째 구매 시에는 CGV 영화예매권이 100% 증정된다. 또 세 번째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UV스프레이·산소화분·비타민워터로 구성된 트리플세트 또는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올림푸스한국은 자회사인 비첸비앤아이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에서 오는 9월 21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 기간 동안 미오디오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과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5명에게 올림푸스의 미러리스 카메라 펜과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미오디오 포토앨범 등 경품을 준다.

아리따움은 오는 24일까지 '썸머 뷰티 트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 1만원당 스티커를 한 장씩 받을 수 있다. 10개의 스티커를 부착한 쿠폰을 매장에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프랑스 파리 여행 패키지 상품을, 2등에게는 모디네일 글램·모디 젤네일·모노아이즈, 3등에게는 멜팅틴트·마몽드 시트팩 등 아리따움 대표 상품을 풀세트로 선물한다. 4~5등으로 뽑힌 총 1만300명에게는 아리따움 쇼핑 지원 쿠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모디네일 쥬이시 본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