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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21일부터 '부산 국제 광고제' 열려

'2014 부산 국제 광고제(AD STARS 2014)'가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올해 7회째를 맞는 광고제는 '융합(Convergence)'을 주제로 ▲상품 ▲서비스 ▲기술 ▲시장 ▲마케팅 등에 대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담론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출품된 광고 작품은 62개국 총 1만2591편으로 역대 최다를 기록했으며 본선에 오른 23개 부문의 1666편은 광고제 기간 동안 별도 운영되는 전시·상영관을 통해 선보이게 된다. 특히 키오스크 방식의 스마트 전시가 도입돼 디지털 시대의 다양한 광고를 볼 수 있다.

아울러 실질적인 광고산업의 발전을 위해 전 세계 광고 전문가들의 크리에이티브를 공유하는 컨퍼런스와 세미나가 준비되며 젊음 광고인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미래 창의 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는 창조캠프와 창조스쿨, 취업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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