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제약/의료/건강

하이생, 고객이 경품 골라 받는 추석 이벤트 실시



하이모(대표 홍인표)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11일부터 9월 2일까지 하이생 홈페이지를 통해 '선택의 법칙 in 한가위'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즐기는 방법 3가지 타입에 따라 다른 선물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참여자가 직접 본인의 타입을 고르고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그에 맞는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나홀로 도심에 남아 조용한 명절을 보내는 젊은 싱글 남녀들에게는 영화 예매권, 가족들을 이끌고 먼 귀성길 운전을 도맡는 드라이버에게는 2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명절 음식을 과식하기 보다 건강을 먼저 챙기는 스마트 건강족에게는 구입한 제품의 30포를 추가 증정한다.

기간 중 하이생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경품에 100% 당첨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