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사진작가 조엘 돌레와의 아트콜라보로 '셰프컬렉션' 가치 전달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프랑스 사진작가 조엘 돌레와의 아트콜라보를 통해 삼성 셰프컬렉션의 가치 전달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인물 전문 사진작가 조엘 돌레와 함께 작업한 '10년 동안 당신이 먹는 신선함, 그것이 10년 후의 당신이다'의 메시지를 담은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신선한 식재료 보관의 중요성 및 삼성 셰프컬렉션이 추구하는 궁극의 신선함을 통한 새로운 삶의 모습과 그 가치를 재치있는 시각으로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특유의 역동적이고 활기 넘치는 조엘 돌레의 촬영 모습과 함께 '삼성과 함께 신선한 식재료의 가치를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라는 그녀의 메시지로 시작된다.

여기에 40대의 기억력을 10년 후에도 반짝이게 하는 294마리의 고등어와 20대 아가씨가 30대에도 고운 피부를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2394개의 사과와 같이 인물별 라이프 사이클과 연결해 냉장 보관이 필요한 식품 중 한국인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대표 식품군의 10년간 섭취량을 냉장고 속 숫자로 표현했다.

또 '소년이 남자가 되도록, 60대의 활력이 70대까지 가도록 삼성 셰프 컬렉션만의 셰프 모드를 켜세요'라는 내레이션으로 ±0.5℃ 이하의 미세 온도 변화까지 최소화해 정온을 유지하는 '셰프 모드'를 소개했다.

이번 삼성 셰프 컬렉션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셰프 컬렉션 냉장고 온라인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것이 우리의 건강한 삶에 얼마나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지 깨닫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셰프컬렉션 냉장고로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섭취하며 10년 후의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