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써코니, '도상우' 시작으로 패션피플 '픽 캠페인' 전개

/써코니 제공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2014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론칭을 맞아 패션피플과 함께 '픽(PICK)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방송인과 모델, 파워블로거 등 다양한 사람들이 직접 이 브랜드의 오리지널스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스타일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최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는 모델 겸 배우 도상우가 첫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돼 캠페인 활동을 하게 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도상우가 선택한 아이템은 '쉐도우 5000'이다. 이 제품은 클래식 라인 중 하나인 쉐도우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도상우에 이어 방송인 쿨케이, 모델 주선영·이해인·정솔, 스타일리스트 김하늘·전진오·김지혜, 패션파워블로거 전스틴·박은혜 등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도상우의 픽(PICK) 스토리는 써코니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