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제일제당-팔도, 공동 마케팅 전개… '백설 참기름' 구입 때 비빔면 제공



CJ제일제당의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이 팔도 비빔면과 공동 마케팅을 벌인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이 참기름과 팔도 비빔면의 동시 구매 영수증을 휴대폰으로 인증샷 촬영 후 전송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팔도 비빔면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공기청정제습기(2명)를 비롯해 VIPS 외식상품권(10명), 투썸 커피 교환권(100명)등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측은 해당 참기름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올해 1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내년까지 200억원 대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 소재마케팅담당 유철안 부장은 "백설 건강을 생각한 참기름은 참기름을 만들 때 처음 나오는 진한 부분만 사용해 방앗간에서 갓 짜낸 참기름의 고소함을 살리고 건강 성분인 리그난을 극대화한 제품이다"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요리 맛을 살리면서 건강까지도 챙기며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참기름'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