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슬포차'에 등장한 대세남 김보성, '참이스으리데이'로 홍대 달궈

/하이트진로 제공



대세남 김보성이 홍대거리에 출현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0여년의 배우생활 동안 의리로 한 우물을 파 대세남 대열에 합류한 김보성은 지난 16일 토요일 저녁 홍대를 뜨겁게 달궜다.

최근 하이트진로 햇복분자 모델로 발탁되면서 유투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20만건을 넘기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보성은 소주 최초 팝업스토어 '이슬포차'를 방문, '참이스으리데이'라는 콘셉트로 고객과 즐거운 팬미팅 시간을 가졌다고 하이트진로 측은 설명했다.

주먹을 불끈 쥐고 의리를 외치며 등장한 그는 팬미팅과 함께 참이슬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하며 이슬포차를 찾은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사회는 김보성의 의리파 동생이자 햇복분자 광고에 함께 출연한 개그맨 조세호가 맡았다.

김보성은 격파와 팔씨름 대결 등을 통해 광고 속 박력 넘치는 모습을 재현했다.

특히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과의 대결에서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정정당당한 승부를 보여줘 팬들에게 의리 정신을 전수했다는 후문이다.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은 모두 김보성 가면을 쓰고 김보성으로 빙의해 함께 '의리'를 외치며 즐겁게 게임을 즐겼다.

이날 김보성은 "으리으리한 이슬포차에서 팬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갖게 돼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깨끗하고 건전한 술자리를 위해서는 나 자신과의 의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해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슬포차는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며 오는 22일에는 남창희와 함께 하이트진로의 모든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참이슬 브렌드데이'가 예정돼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