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95%/더샘 제공
여름철 바캉스를 다녀온 후에는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고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관리가 필수적이다. 특히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돼 생긴 피부 손상은 그날 바로 관리해야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으므로 즉각적으로 관리해야 하며 피부가 원상태로 돌아올 때까지 꾸준히 지속해줘야 효과적이다.
등·어깨·다리 등이 햇볕에 그을려 붉어지고 따끔거리는 증상이 나타나면 미리 냉장고에 넣어둔 알로에 젤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고보습 바디크림을 지속적으로 덧발라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샘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95%'은 청정 제주산 유기농 알로에를 95% 함유한 바디겸용 수분 진정 젤로 자외선·빛과 열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킨다.
로레알파리 올레오 테라피 오일 인퓨즈드/로레알파리 제공
물놀이를 하고 나면 바닷물의 강한 염분이나 수영장의 염소 성분으로 인해 모발이 크게 손상된다. 때문에 물놀이 후 샴푸로 두피까지 꼼꼼히 딥클렌징을 해준 후 헤어 팩으로 손상된 부분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로레알파리의 '올레오 테라피 오일 인퓨즈드'는 카모마일·코코넛·아르간트리커넬·아마인·연꽃·띠아레 등 6가지 플라워 오일 블렌드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킨다. 샴푸, 컨디셔너, 딥 리커버리 마스크, 셀프-히팅 핫 오일로 구성됐다.
바캉스 후 생긴 기미는 그날 바로 화이트닝 제품을 발라주면 좀 더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다. 또 피부 진정 후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면 전체적으로 칙칙해진 톤을 밝게 가꿀 수 있다.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에는 자극을 최소화한 필링제를 사용해야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퓨어힐스의 '갈락토미세스 80 에센셜 필'은 누룩을 발효시켜 만든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80% 함유된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순하게 묵은 각질 청소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