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리버스보틀 잠실 롯데 트레비분수와 만난다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정규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잠실점에서도 라인 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오픈, 9월 10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정문에 마련된 이번 '라인 프렌즈 팝업 스토어'에서는 라인 캐릭터를 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머그컵,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지난달부터 판매를 시작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핀란드 브랜드 '뮬라'와의 콜라보 제품은 물론 온라인 라인 프렌즈 스토어에서 1차 판매를 개시한 지 4분만에 2000개가 모두 팔린 '리버스보틀'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브라운·샐리 보틀'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상징하는 트레비 분수를 중심으로 라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포토존 앞에서 인기그룹 B1A4가 불러 화제가 된 '라인타운' 주제곡에 맞춰 율동을 하면 티셔츠, 이어캡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트레비 분수 앞에서 동전을 뒤로 던져 성공한 사람에게도 8G 라인 USB와 코니 인형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라인은 지난해 10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이래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호응을 얻었다.

지난 4월부터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첫 번째 정규 매장인 '라인 프렌즈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라인 프렌즈 스토어'는 명동을 상징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잡았다.

라인은 추후 전 세계에서 라인 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확대해 라인을 상징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이용자들의 접촉을 넓혀 간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