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식·음료업계, 여름 시즌 막바지 총력전 나서



식·음료업계가 막바지에 이른 여름 시즌 매출 확대를 위해 구매 인증 이벤트등을 벌이며 안감힘을 쏟고 있다.

CJ 컨디션헛개수는 갈증해소라는 제품의 콘셉트에 맞춰 '드림카 1박2일'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퀴즈이벤트, 영상이벤트, 구매인증이벤트 세가지 이벤트에 따라 마세라티·재규어·벤츠·BMW·아우디·캠핑카 등 1박2일간 시승하고 싶은 드림카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컨디션헛개수를 구매한 영수증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영화예매권, 컨디션헛개수 기프티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를 마시는 장면을 담은 인증샷을 이벤트 사이트에 응모하는 게토레이 인증샷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게토레이 모델 손흥민 선수 친필 사인볼, 스마트 워치, 스포츠 상품권 등 총 358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29일까지 '오늘의 피자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피자 5종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평일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5%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행사기간 동안 인증 사진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 한해 해당 요일 피자를 무료로 증정해 실제 주문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