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웅진식품 '초록매실', 조성모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웅진식품(대표 최승우)은 19일 광고 온에어와 함께 '초록매실 조성모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꽃남자'와 '상남자'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초록매실 꽃남자'는 밝고 화사한 배경에 상큼한 표정으로 매실을 깨무는 조성모의 표정이 강조된 디자인을 채택했다. '상남자'에는 검은 가죽 재킷을 입은 조성모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특별판 제품은 오는 12월까지만 한정 판매된다.

1.5ℓ, 500㎖, 180㎖ 제품 총 6 종이 출시되며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각각 3450원, 1650원, 1200원이다.

초록매실은 1999년 출시된 이래 줄곳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매실음료 베스트셀러 브랜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실즙에 발효매실 엑기스를 더해 일반 매실 음료보다 더욱 깊은 맛과 향이 특징이다. 최근, 조성모가 출연한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10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