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추석을 앞두고 차례와 선물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페스티벌 추석·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내달 14일까지 귀성이나 차례, 힐링 등 추석 관련 대표 업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가위 힐링 대축제'를 진행한다.
'한가위 힐링 대축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귀성', '차례', '힐링' 중 희망 업종 1개를 선택해 응모한 후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및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선택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KB국민카드는 918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부터 백화점상품권,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석 선물세트나 차례 용품 구매 시에도 할인과 상품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백화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에서 KB국민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추석 선물세트 또는 제수 용품을 구매 시 상품권 증정과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컨대 현대백화점에서는 8월 말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6일까지 식품과 잡화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후 KB국민카드의 이벤트 안내 문자메시지 또는 롯데백화점 스마트쿠폰북에서 KB국민카드 행사 쿠폰 제시 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는 행사 대상 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제공하며 특정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9월 7일까지 전국 24개 농협유통(하나로클럽·하나로마트) 직영점에서는 행사 대상 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구간별 이용금액의 5%를 상품권(최대 50만원)으로 제공한다.
한편 추석 선물 구매와 차례 준비에 따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무이자할부 및 할부 수수료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9월 말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로 응모한 후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로 2개월 또는 3개월 할부 이용 시 할부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준다"며 "6개월 할부는 2회차부터, 9개월 할부는 3회차부터 할부수수료를 면제해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