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터치인솔,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박칼린 감독의 '카붐' 협찬

/터치인솔 제공



터치인솔은 뮤지컬 감독 박칼린이 연출하는 버라이어티쇼 '카붐 케쎄라쎄라'(이하 카붐) 공연을 협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그 동안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젊음의 행진' '호두까기 인형' '벽을 뚫는 남자' '사운드오브뮤직' '연애의 목적' 등을 협찬해 왔다.

이번 카붐에서는 '잇츠 저스트 클린징 워터' '플로리스 스킨 탑 코트' '네추럴 핏 비비 크림' '마이 스타 인 더 스카이 비비 크림' 등의 제품을 통해 배우들의 메이크업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 이 회사는 온라인샵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카붐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카붐은 대사 없이 홀로그램 영상과 마술사들의 마술, 생동감 있는 음악으로 채워지는 공연으로 세계 정상급 비보잉팀 '모닝 오브 아울', 여성 3인조 퓨전 국악팀 '비바 붐' 등이 무대에 오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