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국내 유일 마케팅 페스티벌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시즌2' 30일부터 개최



국내 유일의 마케팅 페스티벌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시즌2'가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마케팅 광고 대행사인 스튬크리에이션에서 주관하는 이 행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마케터 및 광고인, 기업의 실무자들을 연결해 크리에이티브의 장을 마련하고 영크리에이터들의 발굴과 육성을 도모하자는 취지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인터랙티브 광고,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을 주제로 제일기획의 김홍탁 마스터, 다음 소프트의 송길영 부사장과 함께 구글코리아의 김태원, 빅앤트의 박서원 대표, 네이버 라인 크리에이티브의 김성훈 등이 참가한다.

특히 SNS 시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하상욱 시인과 '양평이 형'으로 잘 알려진 장기하와 얼굴들 멤버 하세가와 요헤이, SM 엔터테인먼트의 아트디렉터인 민희진 실장 등도 연사로 참여해 관심을 끈다.

주료 행사로는 ▲마케팅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광고 분야 마스터들의 토크가 펼쳐지는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생생한 실무진들의 이야기를 들려줄 브랜드 토크 ▲6주간의 서바이벌을 통해 뽑힌 TOP6 팀의 결선 PT인 브랜드 배틀 등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많은 대학생들과 실무진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 '장기하와 아이들'의 라이브 공연과 같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존도 운영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