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에 홈보이 시연존 마련

LG유플러스는 전국 이마트 매장 문화센터에 홈보이 시연존을 만들고, 홈보이를 활용한 스마트 기기 사용법 강좌를 개설한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전국 이마트 매장에 LG유플러스 홈보이 체험 공간이 생긴다.

LG유플러스는 전국 70곳 모든 이마트 매장 문화센터에 홈보이 시연존을 만들고, 어린이 대상의 홈보이를 활용한 스마트 기기 사용법 강좌를 개설한다고 21일 밝혔다.

홈보이는 전화와 오디오, TV, 전자책, 보안서비스 등의 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올인원 가전이다. 80여 개의 실시간 채널 및 VOD를 제공하는 U+HDTV, 320만여 곡의 음원이 수록된 엠넷, 초중고 EBS강의를 패드에서 바로 볼 수 있는 EBS 홈스쿨, 1만여 권의 전자책, 2000여 편의 영어·한글 동화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홈보이 시연존 설치를 통해 이마트 문화센터를 방문하거나 자녀의 문화센터 강좌를 기다리기 위해 대기하는 고객들이 문화센터 한 편에 마련된 홈보이를 이용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에 설치된 홈보이에는 문화센터 강좌와 이벤트 소식이 소개된다.

이마트 문화센터는 8.3인치 홈보이 패드를 통해 고흐의 붓꽃, 뭉크의 절규 등의 명화를 감상하며 직접 미술 활동을 하는 강좌를 개설했다. 5세 이상 7세 이하의 어린이와 부모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아빠아빠 미술이야기' QR북을 증정한다.

류창수 LG유플러스 홈솔루션사업담당은 "이번 이마트 제휴를 통해 이마트 문화센터는 편리하게 강좌를 소개하면서 고객의 대기시간을 활용 할 수 있는 홈보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홈보이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및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