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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진에어, 나비포인트 전환 우수 고객에게 숙박권 증정



진에어(대표 마원)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나비포인트로 보너스 항공권을 전환해 사용한 1000번째 고객을 대상으로 25일 김포공항에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012년 7월에 도입된 진에어의 나비포인트 제도는 탑승 노선에 따라 10~40포인트를 적립하고, 누적된 포인트를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진에어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보너스 항공권으로 김포발 제주행 LJ311편에 탑승해 1000번째 보너스 항공권 이용 고객이 된 우후늠 씨(만 54세, 여)에게는 진에어가 준비한 제주도 내 KAL호텔 숙박권이 선물로 증정됐다.

진에어는 "지속적으로 진에어를 이용하시는 고객들께 앞으로도 편리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이번 1000번째 보너스 항공권 이용 고객 탄생을 기념해 25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나비포인트 제도 관련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진에어 1:100 모형항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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