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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US오픈 테니스대회'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전 세계 테니스 팬을 대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25일(현지시간)부터 다음달 8일까지 뉴욕에서 개최되는 '2014 US오픈 테니스대회'에서 별도 체험관을 마련하고 초고화질(UHD) TV, 올레드(OLED) TV 등을 전시했다.

체험관에는 84·65인치 UHD TV, 55인치 올레드 TV 등 초고화질 TV라인업과 사운드바, 스마트 하이파이 오디오 등 오디오·비디오(AV)제품을 함께 전시했다. 또 지난 5월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전략 스마트폰 'LG G3'도 전시해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체험관 외 VIP라운지 및 선수 대기실에도 UHD TV와 올레드TV를 전시해 경기 중계를 보다 선명하고 현장감 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경기장 내 설치한 디지털 사이니지에는 제품 광고를 상영, 전 세계 테니스 팬들에게 'LG TV'의 우수성을 알렸다.

조주완 LG전자 미국 법인장 전무는 "'2014 US오픈 테니스대회'와 같은 스포츠 마케팅과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북미 프리미엄 TV시장에서 LG브랜드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US오픈 테니스대회는 미국테니스협회(USTA)가 주관하며 윔블던, 프랑스오픈, 호주오픈과 함께 4대 그랜드 슬램 테니스 대회 중 하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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