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위메프, 크림하우스와 손잡고 단독 유아매트 상품 출시

/위메프 제공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유아 매트 브랜드 크림하우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옐로우 탭 라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옐로우 탭 라인은 위메프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여 개발됐으며 위메프에서만 판매된다. 크림하우스에서 기존에 판매되던 상품들은 블루 탭이라는 이름으로 분리된다.

옐로우 탭은 소비자의 의견을 수용해 조금 더 범용적인 사이즈로 출시되는 등 블루탭과 사이즈, 원단 가격 등에서 차별화 된다.

또 매달 한정된 수량만큼 맞춤 생산하면서 재고를 줄여 소비자의 부담을 줄인다는 방침이다.

위메프는 선착순 구매자 200명에게 위메프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며 기대평이나 후기 이벤트를 통해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