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포카리스웨트, SNS 공감 콘텐츠 300만뷰 돌파

동아오츠카 페이스북 콘텐츠 '공감은 배웠는데 타이밍을 못배운 남친'(왼쪽)과 '포카리녀가 썸남과 헤어진 이유'./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의 포카리스웨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시한 콘텐츠 '공감은 배웠는데 타이밍을 못 배운 남친'이 이틀 만에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바일 메신져를 통해 커플이 대화하는 모습을 그린 이번 콘텐츠는 '공감은 배웠는데 타이밍을 못 배운 남친'라는 짧지만 강렬한 설명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포카리녀가 썸남과 헤어진 이유' '커플보다 솔로가 좋은 이유' 등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이끌어내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측은 일상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콘텐츠에 반영해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SNS 담당자는 "매스미디어를 통해서는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는 반면 소셜미디어에서는 소비자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공감대 형성에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