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음료, '한방에다린' 영상, 유튜브에서 인기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는 29일 자사의 생활비법차 '한방에다린' 영상이 유튜브 업로드 5일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한방에다린 따귀편'은 '한방이 필요한 당신께 한방을 권합니다'라는 콘셉트로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신개념 한방차 '한방에다린'을 홍보하고, 아침 막장 드라마 속 장면 등을 재미있게 패러디 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됐다.

회사 측은 이 외에도 스크리밍편·락밴드편·사주카페편 등 총 4편을 각 제품 콘셉트에 맞게 제작해 과도한 스트레스와 감정 폭발로 평온이 필요한 순간에는 '평온차', 열정이 넘치거나 부족해 기운이 필요한 순간은 '기운차', 현명하게 대처하는 슬기가 필요한 순간을 위한 '슬기차' 등 총 3종으로 한방에다린 제품을 알리고 있다.

롯데칠성은 해당 제품의 붐업 조성을 위해 9월 21일까지 '한방영상 콘테스트'도 벌인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각 제품 콘셉트에 어울리는 나만의 생활 속 '한방' 영상 제작해 유튜브 업로드 후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참여 영상 중 제품 연관성, 독창성 및 유튜브 조회수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1등 맥북에어(1명), 2등 소니카메라(3명), 3등 한방에다린 1박스(50명) 등 총 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