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내자인, 뉴욕 잡화 브랜드 '오야니' 국내 론칭

/오야니 제공



세계적인 가죽 관련 기업 '내자인(대표 오상돈)'은 '어반&에스닉'이라는 콘셉트로 뉴욕에서 탄생한 브랜드 '오야니(ORYANY)'를 오는 9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HAVE YOUR TRUE COLOR!'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자신만의 개성으로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2030 여성들을 주요 타깃층으로 할 전망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백화점 직영점과 온·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하며 확실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힘쓸 계획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