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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銀, 한국 IT서비스관리포럼 선정 '우수'IT서비스 기업상' 수상



한국씨티은행은 29일 한국 IT서비스관리포럼(itSMF Korea)으로부터 IT서비스관리 수준이 우수한 모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인 '2014 itSMF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은 한국 IT서비스관리포럼(itSMF Korea)은 매년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IT서비스 관리 수준이 높은 모범 기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이주석 전산운영부장은 "한국씨티은행은 ITIL과 ISO 20000 등 국제 표준을 기반으로 고객과 비즈니스에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내재화된 여러 서비스 관리 통제 시스템들을 통해 전산운영 서비스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하는 최상의 업무처리를 이행하고 있다"고 자평했다.

이 부장은 또 "이번 수상을 통해 실용사례(Best Practice)로 입증되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고 앞으로도 모범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