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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빙그레, '속이 꽉찬' 정통 프랑크푸르트 방식 '리얼 프랑크 핫도그' 선봬



빙그레가 프리미엄 핫도그 '리얼 프랑크 핫도그'을 선보이며, 냉동 핫도그 간편 간식 시장에 개척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현재 국내 냉동 핫도그 시장은 약 300억원 규모로 추산되고 있다. 최근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를 비롯해 CJ의 '더건강한 핫도그'가 잇따라 출시되며 최근 3~4년 사이에 두 배에 가까운 급격한 시장 성장세를 유지해왔다.

1년여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내 논 빙그레의 신세품 '리얼 프랑크 핫도그'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정통 프랑크푸르트 방식으로 훈제한 소시지가 들어있어 탱글탱글한 육질과 풍부한 향이 살아있는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국내산 찹쌀가루를 사용한 쫄깃한 핫도그 빵으로 찰지게 씹는 맛을 느낄 수 있고, 타 제품대비 넉넉한 중량 (95g·개)으로 출출한 오후 간식·야식으로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HACCP인증을 완료한 깨끗한 공장에 생산하며 아질산나트륨(발색제)·합성보존료·합성착색료 무첨가로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핫도그의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과 국내산 청양고추를 사용해 매콤한 맛이 특징인 '스파이시' 등 총 두 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 시장의 성장세에 착안해 기존 핫도그 제품들이 비슷한 모양에 비슷한 맛이었다면 '리얼 프랑크 핫도그'는 핫도그 본연의 맛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며 "최근 핫도그 시장의 성장세를 건강 콘셉트의 제품이 이끌어 왔다면 이제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리얼프랑크 핫도그'가 시장의 성장을 이끌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소매가 기준으로 5950원(4개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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