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카페베네, 내달 5일 신상 '글로벌 머그' 2종 등 선봬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세계 명소의 이미지를 담은 '글로벌 머그' 2종과 '메이크업 텀블러' 1종을 다음달 5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머그(Global Mug)는 세계 곳곳에 깃들어 있는 카페베네를 테마로 물결치는 파도 속에 세계 각국의 명소를 담았다.

해외 1호점이 입점한 뉴욕 자유의 여신상을 비롯해 천안문·스핑크스·피사의 사탑 등을 세련된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미국·중국 등 이미 오픈한 지역은 물론 진출을 꿈꾸는 지역의 명소도 그려 넣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카페베네의 모습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16온스 용량의 라지 사이즈에 도자기 재질로 제작됐다. 가격은 1만(VAT 포함).

또 고객이 '나만의 텀블러'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D.I.Y 형태의 메이크업 텀블러(Make Up Tumbler) 1종도 선보였다.

반짝이는 실버 바탕에 사랑스러운 핑크 하트를 포인트로 디자인했다. D.I.Y 내지를 추가 구성해 특별한 맞춤형 텀블러로 선물하기 좋다. 카페베네는 고객이 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내지 도안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이크업텀블러는 기존에 출시된 고가의 스테인리스 텀블러와는 다른 라인으로 기획해 부담 없는 가격대로 마련했다. 가격은 1만4000원(VAT 포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