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김주하 농협은행장, 추석 비상근무 맞는 콜센터 상담사 격려

김주하농협은행장(앞줄 왼쪽)은 콜센터 상담사 쉼터인 하늘마루에서 상담사들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1일 김주하 은행장이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비상근무계획을 점검하고 고객과 최 접점에서 일하는 콜센터 상담사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 행장은 추석명절 기간 동안 사전준비 등 비상근무에 만전을 다해 달라는 당부와 함께 콜센터 상담 전화를 직접 응대하고 고객의 불편사항도 해결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전문화된 상담서비스로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주관 '2014 서비스 품질지수' 4년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