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소주업계 최초 팝업스토어 '이슬포차', 각종 화제 낳으며 6주간 영업 성료

하이트진로가 소주업계 최초로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문을 열었던 '이슬포차' 전경/하이트진로 제공



소주업계 최초로 문을 열어 잇따라 화제를 낳았던 소주 팝업스토어인 '이슬포차'가 6주간의 영업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지난 40일간 젊음의 거리 홍대를 뜨겁게 달군 신개념 엔터테인먼트형 팝업스토어 이슬포차가 지난달 31일 인기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100% 자연주의를 표방한 참이슬을 즐기는 공간에서 나아가 새로운 먹을거리와 재미있는 볼거리를 더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참이슬을 베이스로 한 이슬프레소·차조기 모히또 등 참이슬 칵테일은 소주를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응도가 높았다. 참이슬과 어울리도록 개발한 명랑대전·우아한 수박 등 새로운 레시피로 선보인 이슬포차만의 메뉴는 젊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는 회사 측은 평가했다.

다양한 볼거리도 술자리 즐거움을 더했다. 현직 모델들로 구성된 이슬포차의 히든카드였던 게임도우미 '이슬테이너'와 대나무통 주사위 게임 등이 고개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슬포차를 방문한 셀럽 역시 이슬포차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김예림·에디킴과 함께하는 '뮤직토크 콘서트'와 개그콘서트팀의 개그쇼 '이슬 콘서트',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효진, 이수혁과 함께한 '참이슬 데이트' 등 인기 셀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위크 이벤트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 홍대 일대가 마비되기도 했다.

또한, 의리의 아이콘 김보성과 함께한 팬미팅인 '참이스으리데이'와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참이슬 브랜드데이'도 마련돼 이슬포차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핫한 금요일을 선사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슬포차는 젊은 소주 참이슬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2030세대와 보다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향후에도 업계 리딩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건전한 술자리 문화조성에도 앞장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