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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뉴욕 패션 위크' 공식 후원…패션 피플 사로잡아

유명 스타일리스트 로건 혼과 니키 힐튼이 뉴욕 패션위크 삼성전자 갤럭시 라운지에서 '삼성 기어S 스와로브스키 뱅글'을 체험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4일부터 11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링컨 센터에서 진행되는 뉴욕 패션 위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는 3일 베를린에서 공개한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 엣지' '삼성 기어 S' '기어 VR' 등 다양한 신제품을 뉴욕 패션 위크에서 선보였다.

이번 뉴욕 패션 위크에서는 베를린에서 발표한 스와로브스키와 몽블랑과의 협업 제품과 함께 디젤의 프리미엄 라인인 '디젤 블랙 골드'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디젤 블랙 골드 스타일로 재해석된 '기어 S' 가죽 스트랩을 공개하고 디젤 패션쇼를 '기어 VR'용 360˚ 콘텐츠로 촬영하기도 했다.

회사 측은 뉴욕 맨해튼 링컨 센터에 마련된 '삼성전자 갤럭시 라운지'에 매일 1000명 이상의 패션 피플이 방문해 새로운 노트와 기어 시리즈, 다양한 패션 콜라보레이션 악세사리를 경험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갤럭시 노트4의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피 존'과 '기어 VR' 체험 공간의 인기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전자는 6일 '테크X패션 토크' 포럼을 개최하고 카린 로이펠트, 스테판 강, 안드레아 로소 등 패션계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패널과 주요 매체들을 초대해 웨어러블 기기와 패션의 콜라보레이션 방향을 논의했다.

이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이영희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할 것"이라며 "웨어러블 기기를 중심으로 협력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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