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누적판매 15만대 돌파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냉장고 '지펠 푸드쇼케이스'가 지난 8월 말까지 약 15만 대 이상의 누적판매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한 개의 냉장실을 두 개로 구분해 냉장실 안쪽을 열고 닫는 인케이스 문과 바깥쪽을 여닫는 쇼케이스 문이 따로 있다.

인케이스는 부피가 크고 오래 보관해야 하는 식재료를, 쇼케이스에는 자주 먹는 음식을 보관할 수 있다.

또 쇼케이스는 엄마를 위한 '쿠킹 존', 가족 모두를 위한 '패밀리 존', 아이를 위한 '키즈 존' 등 5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가족 구성원마다 맞춤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12월까지 약 5만 대가 판매됐으며 지난 7월 신제품 8종을 선보이며 8월 말까지 약 15만 대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삼성전자 측은 올해 말까지 지난해보다 5배 이상 성장한 28만 대 이상의 판매량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