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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여행/레져

관광공사, 인천 아시안게임 성공을 위해 뛴다!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가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관광공사는 그동안 아시아 지역에 소재한 해외지사를 중심으로 ▲관광상품 개발 ▲해외 유력 매체 언론인과 여행업자 초청 ▲해외 현지 관광박람회 등을 추진했다.

또 SNS를 이용해 아시안게임을 알리는 한편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도시의 특집방송을 통해 아시안게임 및 한국관광을 홍보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대회 기간 중 1만2000여 명 이상의 방한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베이징 현대자동차 인센티브단체 655명의 아시안게임 관람 유치를 확정했으며 대회 기간 동안 인천항을 통해 크루즈 이용 중국인 관광객이 8회 입항할 예정이다.

더욱이 주한 외국인 이벤트 서포터즈단을 활용해 경기 관람 및 홍보에 나서며 오는 14일까지 청주에서 열리는 주한중국인유학생페스티벌에서도 아시안게임을 홍보하고 티켓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게다가 내국인을 대상으로 아시안게임 붐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홍보도 한창이다. 아시안게임 댓글 응원, 퀴즈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문화가정과 장애인 초청 등의 사회공헌 행사도 이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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