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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아모레퍼시픽, 고객 혜택 강화 위한 MOU 체결

류제천 아모레퍼시픽 Luxury 사업부문 부사장(왼쪽)와 신한카드 전략영업부문 이재정 부사장 등이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사업 지원 강화에 대한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15일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방문판매 사업 지원 강화에 대한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지난 2009년 출시한 '마이아모레 신한카드' 서비스 강화에 힘을 모을 예정이다. 또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다.

마이아모레 신한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상시 2~3개월의 무이자 할부와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전월 실적 25만원 이상, 월 최대 2만원 한도) 해준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전국 3만 7000여 아모레 카운셀러의 영업활동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함으로써 카운셀러의 수익 강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올해 4분기부터 지원되는 이번 제도와 더불어 양사는 앞으로도 카운셀러 대상의 지원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이재정 신한카드 부사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 고객들과 카운셀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화장품 방문판매와 카드업계 1위 회사가 만난 만큼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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