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푸드빌 '빕스', 프랑스 르쿠르제와 협업… 화려한 색감의 브런치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인 '르쿠르제'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을 내놨다고 15일 밝혔다.

르쿠르제는 오렌지·라임 등 화려한 색의 무쇠 팬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주방용품 브랜드다.

빕스는 이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빕스 브런치의 고급화 전략을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쿠르제와의 협업을 통해 빕스가 선보인 '올어바웃브런치'는 가을 제철 식재료가 가진 원색을 그대로 살려 낸 메뉴가 특징이다.

이중 '허니 브레드'등 일부 메뉴를 르쿠르제의 스킬렛(Skillet, 긴 손잡이가 달린 프라이팬)에 담아 전시해 풍성한 가을 느낌을 살렸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ONE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말일까지 대학로점 등 21개 브런치 매장에서 본인이 스타일링 한 브런치 메뉴 사진을 SNS에 올리면 '에그타르트'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르쿠르제 '카페 델리'세트를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