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오뚜기, '제12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 개최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총 상금 1750만원을 걸고 '제12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은 물론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광고 제작물을 공모하는 광고부문도 진행되며, 전국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 가능하다.

디자인 공모전은 오뚜기 기존 패키지 그래픽 디자인과 용기형태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품하면 된다.

광고 공모전은 3분요리·진라면 TV광고 스토리보드와 인쇄광고(잡지광고) 제작물을 출품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이며, 작품접수 및 공모전 관련 제반사항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등 총 9명에게 1750만원의 상금과 상장, 트로피가 수여된다.

또 오뚜기와 종합광고대행사인 애드리치 입사 지원 때 우대와 인턴사원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