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코바코, 일·가정 양립 캠페인 참여…워킹맘 대상 메이크업 교육 실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사내 직장맘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정부정책의 일환인 일·가정 양립 캠페인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선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샘물 원장이 적극 참여해 비즈니스 메이크업 교육 재능기부를 했다.

이번 교육은 정부의 일·가정양립 캠페인 참여 및 사내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EAP) 차원에서 기획됐다. '짧은 시간에 멋진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할 수 있는 비즈니스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강사로는 사내 의견수렴을 거쳐 워킹맘들이 가장 선호하는 정샘물 원장이 선정됐다.

코바코는 사내 직장맘들이 매일 아침 배우자 출근 및 자녀의 등교 등으로 화장도 제대로 못하고 출근해야 하는 고충과 가정을 돌보다 보면 자신을 꾸미는데 소홀하게 된다는 의견을 수렴해 이번 교육을 추진했다.

정샘물 원장은 "정부정책 및 워킹맘에 도움이 된다면 흔쾌히 재능기부를 하겠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워킹맘들이 한층 더 멋진 커리어우먼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