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농심, 라면·스낵류 리뉴얼 잇따라…고객 욕구에 적극 대응

농심이 올해 리뉴얼한 제품들./농심 제공



농심이 자사의 대표 브랜드 신라면에 이어 스낵류까지 리뉴얼을 계속하고 있다. 고객의 욕구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것이다.

농심은 17일, 신라면 찰비빔면, 둥지냉면에 이어 올해 들어 네 번째로 매운맛 콘셉트의 라면 '진짜진짜'를 더욱 쫄깃해진 면발과 개운칼칼한 국물맛으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 농심은 지난 5월, 꿀꽈배기에 국산 얼음골 사과를 가미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 후, 쫄병스낵도 포장 디자인을 전면 수정했다. 하반기에는 국민대표 스낵 새우깡을 비롯한 수미칩·양파링 등 주력제품들도 리뉴얼 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