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송식품, 새로운 CI 공개…변함없는 정직한 기업의 철학을 담아



식품전문기업 신송식품이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18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변함없는 자연과 같이 정직함을 추구하는 신송의 철학을 담았으며, 풍요롭고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연을 형상화한 친근한 형태와 간결한 서체로 디자인을 변경했으며 신선함·신뢰·안전을 상징하는 그린과 블루 계열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는 것이다.

신송식품의 Brand Identity '신송'도 동일한 형태로 사용되며, 대표제품을 시작으로 모든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