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디야, 리뉴얼 프리미엄 Tea 5종 인기몰이…보름만에 1만여 개 판매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티(Tea) 5종'이 출시 보름 만에 1만여 개(1개 20티백)가 팔리는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는 2013년 한해 판매량과 맞먹는 수준이라는 것이다.

이 제품은 기존에 판매되던 9종 중 2013년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5종을 엄선해 차의 깊은 맛을 간단한 티백으로 구성했다.

또 기존 종이 박스를 알루미늄 틴케이스로 세련되게 디자인해 소비자의 휴대성을 고려하고 프리미엄 티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프리미엄 티는 '캐모마일 레드티' '페퍼민트티' '로즈쟈스민티' '어린잎 녹차' '얼그레이 홍차' 등이다.

'캐모마일 레드티'는 붉은 빛의 수색과 캐모마일과 레몬밤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허브차이며, '페퍼민트티'는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깨끗한 맛의 허브차이다. '로즈쟈스민티'는 우아한 자스민향과 사랑스러운 장미향이 어우러져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며, '어린잎 녹차'는 땅끝마을 해남의 다원에서 자란 어린 찻잎을 담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녹차이다. 또한 '얼그레이 홍차'는 베르가뭇 향이 물씬 풍기는 상쾌한 맛의 홍차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