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KT&G, 최고급 슬립 담배 '클라우드 나인' 리뉴얼 출시



KT&G(사장 민영진)는 국내 최고급 슬림형 담배 '클라우드 나인(CLOUD 9)' 2종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이 제품은 패키지 제품명 부분에 홀로그램 박과 역동적인 무늬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필터에 표기된 제품명 형태도 기존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바꾸어 '슬림'형 제품의 정체성을 보다 강조한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클라우드 나인'은 국내에 출시된 슬림형 브랜드 중 가장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에도 최적의 조건에서 잎담배를 블렌딩해 부드럽고 풍부한 제품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는 것이다.

'클라우드 나인'은 중세시대 이탈리아 작가인 단테의 '신곡;에서 유래한 말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의미한다.

임왕섭 KT&G 브랜드팀장은 "'클라우드 나인'은 출시 당시 국내 최고가 브랜드로서 특유의 부드러운 맛 덕분에 30~40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어온 제품이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련된 고급감을 원하는 애연가들의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재탄생한 '클라우드 나인' 2종의 타르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각각 1㎎, 5㎎이며, 가격 또한 기존과 같이 갑당 3000원에 판매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