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소니코리아, 배우 정우성 함께한 미러리스' A6000' 광고 온에어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의 TV 광고를 19일부터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에는 카메라에 대한 소니의 철학과 의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오래된 고성이 있는 포르투갈의 한 언덕에서 A6000을 들고 바다를 내려다보는 배우 겸 영화감독 정우성의 모습을 통해 '카메라의 숨겨진 모든 가능성에 도전한다'라는 소니의 카메라의 비전과 도전정신을 전한다.

또 미러리스 카메라 하나만으로 격정적인 바이올리니스트의 연주를 흔들림 없이 담아내는 모습을 통해 A6000의 성능을 보여준다.

특히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카피는 콤팩트 카메라의 휴대성과 DSLR 카메라의 화질을 동시에 갖춘 미러리스 카메라의 장점을 드러낸다.

이와 함께 소니코리아는 신규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A6000 정우성 TV 광고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펼친다.

알파 공식 홈페이지 및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TV 광고를 감상한 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에 공유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1TB 외장하드 HD-E1, 32GB 듀얼 USB메모리 USM32SA1, 필립스 LED 스탠드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A6000은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하며 4년 연속 시장 1위를 이어가고 있는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다. 2430만 화소의 화질과 0.06초의 초고속 듀얼 AF, 동체 추적이 가능한 11연사 등의 기능을 갖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