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광동제약 '뷰핏', 이종업계 제휴 마케팅 러브콜 쇄도

/광동제약 제공



최근 탄산수 시장의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최근 선보인 슬림 스파클링워터 '뷰핏 스파클링타임'(이하 뷰핏)도 백화점·외식업체 등에서 제휴 마케팅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갤러리아백화점,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토다이를 비롯한 10여 개 업체와 뷰핏으로 코프로모션을 추진 중이며, 외식업체와 뷰핏이 포함된 메뉴 상품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광동제약의 뷰핏은 '가벼움을 지켜주는 스파클링'이라는 콘셉트로 올해 6월 출시됐다. L-카르니틴·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필발추출물이 들어있으며 기름진 음식, 과한 식사를 마친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식후음료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광동제약은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토다이와 제휴를 맺고 토다이 전국 매장 내에 뷰핏 제품을 비치하고,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갤러리아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VIP 및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뷰핏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압구정 명품관 VIP 라운지를 방문한 고객에게 뷰핏 제품을 증정하고 수원과 진주의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에 워터바를 설치해 탄산수에 관심이 많은 식품관의 여성 및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슬림 스파클링워터 뷰핏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화장품 브랜드인 스킨푸드와 제휴해 매장에서 스킨푸드 제품 구매 고객에게 뷰핏 제품을 증정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수제햄버거 체인업체인 모스버거와는 뷰핏이 포함된 햄버거 세트 메뉴 상품을 추진 중이기도 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