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남성 판매·마케팅 직원 위한 '김장 교육' 실시

/LG전자 제공



LG전자가 판매·마케팅 직원들을 위한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 아카데미'를 열어 눈길을 끈다.

LG전자는 22일 종로 수도조리전문학교에서 판매·마케팅 담당 남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배추김치·열무김치·깍두기 담그는 법을 교육하고 수료증을 전달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부분 남성들인 판매·마케팅 직원들이 김장 경험이 거의 없다는 점에 착안해 마련됐다.

직원들은 이날 김장을 담그고 보관하는 체험을 통해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관련한 경험을 가져보고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점을 느끼는 등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날 교육은 요리연구가인 이종임 수도조리전문학교장이 직접 실시했다.

정창화 LG전자 HA한국마케팅담당은 "현장 판매·마케팅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김치를 더 맛있게 오래 즐길 수 있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만의 강점을 적극 알리고 판매 확산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달 말 2015년형 스탠드·뚜껑 타입 131ℓ부터 836ℓ 용량의 신제품 디오스 김치톡톡 총 37종 모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김치를 맛있게 오래 먹을 수 있도록 돕는 '210일 유산균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