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이국주 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 모델 발탁 "휴대폰 궁금증 호로록"

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 서비스 동영상 장면. 모델로 발탁된 이국주가 소비자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모습이 소개됐다. /SKT



SK텔레콤이 온라인 유통망 'T월드 다이렉트' 모델로 개그우먼 이국주를 발탁하며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SK텔레콤은 자사 공식 온라인 유통망 'T월드 다이렉트' 사이트를 개편하고 사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캠페인을 벌인다고 25일 밝혔다.

'T월드 다이렉트 디지털 캠페인'은 생소한 통신 용어와 서비스 혜택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새로운 캐릭터인 'T월드 다이렉트 맨'과 모델 이국주를 통해 고객들이 휴대폰 구매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궁금증과 해결방안을 쉽게 설명하는 동영상을 제작했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모든 소비자들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T월드 다이렉트'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휴대폰 구매뿐 아니라 소비자 입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통신 관련 정보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