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101번' 3주년 맞아 '101번째 프로포즈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컨버지드홈 서비스를 전화로 가입할 수 있는 101번 홈 고객센터 시작 3주년을 기념해 '101번째 프로포즈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U+인터넷, U+tv G, 홈보이 등의 서비스를 상담 및 가입할 수 있는 유선상품 대표번호인 '101번' 홈 고객센터를 2011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의 컨버지드홈 서비스(인터넷, 맘카, U+ tv G, 홈보이 등)를 홈 고객센터 101번으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01번 홈 고객센터에서 상담 후 체험기를 고객의 SNS로 공유한 후 URL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남겨도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웨딩사진 상품권 2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1명,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3명 등 프로포즈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 홈 상품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며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