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제약/의료/건강

티젠 '모가득차', 출시 기념 2차 이벤트 성료



기능성 차 전문브랜드 '티젠(대표 김종태)'이 벌인 '모가득차 2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진행했던 1차 이벤트는 2일만에 종료됐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이벤트를 벌였다.

모가득차 2차 이벤트는 헤어팩·주전자용 모가득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헤어스프레이 용기를 증정했으며 이벤트 시작 일주일만에 준비된 헤어스프레이 용기가 모두 소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MBN '엄지의 제왕'에 출연해 탈모에 좋은 발모차·발모팩을 소개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방기호 원장과 해썹인증(HACCP-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을 획득했으며 티젠이 공동개발했다.

모가득차는 방기호 원장이 특허 출원한 트리플엔자임 콤플렉스(어성초·자소엽·녹차 2대1대1비율 배합)를 적용했으며 손쉽게 음용 할 수 있는 티백 형태와 헤어팩(헤어스프레이)을 제조할 수 있도록 2종류로 출시됐다.

티젠 마케팅팀 김양수 팀장은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티젠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