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캐논, 사진 놀이 문화 '캐논:플레이샷 캠페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캐논: 플레이샷 캠페인'을 펼치며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4'를 11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기록·인증을 위한 사진에서 벗어나 색다르고 창의적인 사진을 찍고 즐기며 그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담아가는 새로운 놀이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콘테스트는 '크리에이트 플레이샷'이라는 슬로건 아래 약 2개월간 누구나 촬영 기기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보케필터·비누방울·피규어·컬러파우더 등 총 4가지 미션 아이템이 담긴 '플레이샷 큐브' 를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사진을 촬영해 플레이샷 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플레이샷 큐브는 11월 16일까지 7주간 매주 600개씩 총 4200개 온라인 응모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증정한다. 일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모든 출품작은 일반인들의 투표를 비롯해 영화감독 장진, 패션디자이너 최범석, 건축가 오기사, 사진작가 오형근, 사진작가 홍장현 5인의 심사위원들이 심사한다.

플레이샷 큐브의 피규어를 제공한 플레이모빌 독일 본사의 수석 디자이너 베른하르트 하네(Bernard Hane)도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1000만 원 상당의 '플레이샷 트립(PLAYSHOT TRIP)' 기회와 함께 캐논 DSLR 카메라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투표 참여자들 또한 캐논 DSLR 카메라를 비롯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