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GS샵, 고객 참여 이색 모바일 '인터랙티브 패션쇼' 열어

/GS샵 제공



GS샵은 3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GS강서N타워에서 '2014 윈터컬렉션-리듬 오브 더 스타일'을 개최하고 변화하는 디지털·모바일 시대의 패션산업 비전을 제시했다.

2012년 시작된 올해로 3회째를 맞은 GS샵의 윈터컬렉션은 '트렌드 리더 GS샵'이라는 기치 아래 GS샵의 가을·겨울 패션 컬렉션을 선보이는 행사로, 매년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패션과 홈쇼핑 산업과 관련된 중요한 화두를 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날 GS샵 측은 이날 윈터컬렉션을 통해 디지털·모바일 시대를 맞아 온라인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대한민국 패션산업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했다.

허태수 사장은 "디지털과 모바일이 모든 비즈니스를 바꾸고 있다. 최근 몇 년 사이 TV홈쇼핑이 패션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듯 향후 디지털·모바일이 대한민국 패션을 한 단계 도약시킬 것으로 확신한다"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