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한국의 정서·감성을 담은 핸드백 '수아스티'

/수아스티 제공



한국의 정서와 자연의 감성을 담은 핸드백 브랜드 '수아스티'가 마니아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1년 런칭한 이 브랜드는 한글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텍스타일 프린팅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텍스타일 프린팅을 가죽·실크·면등에 프린트해 제품의 포인트를 주는 방식으로 30년 핸드백 장인의 손에 의해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회사 측은 이 브랜드가 환경오염과 소음·공해로 지친 도시인들에게 자연의 감성을 입힌 디자인으로 스트레스 치유의 효과를 준다고 설명한다.

친환경 나염방식인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과 천연염색·천연안료를 사용한 실크스크린 나염 방식으로 디자인적인 독창성과 동시에 환경과 자연을 사랑하는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다는 것이다.

수아스티는 산스크리트어로 'SU(좋은)'과 'ASTI(~이 되다)'라는 뜻으로 ▲좋은 감성과 디자인으로 ▲정성을 담아 다품종 소량 생산하고 ▲고객 맞춤 생산을 지향하며 ▲한국의 명품핸드백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