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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A 생명,'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동상 수상

'2014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Spikes Asia)'에서 수상한 AIA생명의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 AIA생명 제공



AIA생명 한국지점은 지난달 23일부터 나흘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4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Spikes Asia)'에서 당사의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가'브랜디드 콘텐트&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는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영국의 미디어 그룹인 헤이마켓(Haymarket)이 주최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행사다.

AIA생명이 수상한 '브랜디드 콘텐트&엔터테인먼트' 부문은 브랜드 고유의 창의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출품작을 평가해 수상하는 분야다. 당사는 해당 분야 수상자 중 유일한 국내 출품작이다.

출품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당사의 장기적 신념을 반영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온 국민이 관심을 갖고 있는 군입대라는 소재를 사용했다.

마크 스탠리 AIA생명 마케팅 총괄 부대표는 "20대 청춘들의 감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이번 광고 캠페인이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수상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의 감성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삶 가까이에 있는 보험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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