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신한생명, ‘살맛난다’ 광고 캠페인 실시

/ 신한생명 제공



신한생명은 1일부터 12월 말까지 신규 브랜드 슬로건 '살맛난다'를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낄 수 있는 행복, 든든함, 신뢰의 감정을 고객 관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신씨네 가족'을 통해 영상으로 제공된다.

신씨네 가족은 '할아버지 통쾌한, 할머니 유쾌한, 아빠 신바람, 엄마 한아름, 아들 신나라, 딸 신난다'로 구성되어 있다. 또 가족 구성원의 이름을 하나로 줄이면 '살맛나는 인생'이 생각나도록 만들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신한생명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고객과 함께하는 '인생 동반자'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