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리홈쿠첸, 전기레인지 부문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30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사진 왼쪽)이 이재성 리홈쿠첸 상무(오른쪽)에게 상패를 전달하고 있다./리홈쿠첸 제공



생활가전 전문기업 리홈쿠첸(대표 이대희)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전기레인지 부문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12회째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해를 이끌어온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2003년 제정됐다

리홈쿠첸은 소비자연구원 및 온·오프라인에 걸친 104만573건의 전국 소비자 투표를 통해 전기레인지 부문 대상 브랜드로 뽑혔다.

이 회사는 지난해 한국형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레인지' 출시에 이어 최근 'IH스마트레인지'를 선보이며 국내 최초로 전기레인지 풀 라인업을 구축해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재성 리홈쿠첸 상품기획BU 상무는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선정되는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리홈쿠첸이 이름을 올리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증진시키고 전기레인지 시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